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리를보는통로의 '사이다 기포' 되겠습니다] 새로운 팀원 정예지님 인터뷰 :)]

소보로의 문화/소보로의 팀 문화

by sovoro 2021. 2. 9. 18:03

본문

 

 

안녕하세요! 

 

2021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서

소보로에도 뉴페이스가 생겼는데요.

바로 고객팀의 정예지 님입니다.

이제 막 졸업해서 소보로에 합류하게 된

예지님의 인터뷰 함께 보실까요?

 

 

 


소리를보는통로 CS 담당 정예지님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 

 : 안녕하세요, 정예지입니다! 저는 2월 8일 소보로에 입사하였고, 고객팀에서 CS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소보로의 막내인데요! 편하게 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Q. 소리를보는통로에 입사를 결정한 계기는?

: 주연님을 통해 소보로를 알게 되었는데요. 소통의 통로가 되는 소보로가 늘 의미 있다고 생각됐어요. 소보로의 가치가 가장 결정적인 입사 계기입니다.

 

 

 

 

 

Q. 학부 때 장애인 동아리 임원으로 활동했다고 하셨는데, 어떤 활동을 하셨는지 궁금해요!

: 세계 말할 연합 소속의 ‘밀알’이라는 동아리의 회장을 맡았습니다. 밀알은 장애인 봉사, 선교 동아리입니다. 밀알에서 장애인식개선 행사, 장애인 관련 봉사, 총신대와 연합한 장애인 예배 등을 했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발달장애아동 토요교실인 ‘슬기토’(슬기로움이 샘솟는 토요학교)를 운영한 것입니다. 지역사회 내 발달장애아동과 대학생 교사를 일대일로 매칭해 격주 토요일마다 테마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아동의 지역사회적응, 사회성 향상, 오감 자극 등을 목표로 매 활동을 계획했어요. 아동들의 성장과 발달장애인가족의 쉼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고 행복했습니다.

 

 

Q. 자신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 저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사랑스러움’입니다. 하하! 자기애가 너무 강한가요? 저는 진솔하고 따뜻한 성격이에요. 한편으로는 인과관계를 중요시 여기고 논리적이기도 합니다. 이런 제가 마음에 들어 사랑스러움이라고 답한 것도 있지만, 사랑을 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도 담겨있답니다. 사랑의 가치를 잃지 않고 일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Q. 소리를보는통로에서 어떤 업무를 맡게 되셨나요? 

: 고객팀에서 CS 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어요. 전화상담 업무와 카톡플러스 친구 관리 등 고객관리를 함께 할 것 같습니다.

 

 

Q. 소리를보는통로 팀 분위기, 첫인상은? 

: 가 느낀 소보로는 푸른색을 띄고 있는 것 같아요. 소보로의 로고가 파란색이기도 하지만! 스타트업에서 느낄 수 있는 활기가 있었고, 누군가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점이 사이다 같이 청량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소보로는 제게 푸른 이미지예요.저희 팀은 저를 많이 배려해주십니다. 신입의 무지함에서 나온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세요. 맡게 될 업무도 차근차근 가르쳐주신다고 합니다. 참 감사해요. 

 

 

Q. 다짐 한 마디!

: 열심히 하겠습니다! 첫 회사라 어설픈 것이 있을 수 있어요. 그렇지만 빠르게 적응해서 발전하는 멤버와 소통의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소리를보는통로의 000이 되겠습니다. 

: 사이다 같은 소리를 보는 통로의 ‘사이다 기포’가 되겠습니다. 팡팡!

 

 


 

 

 소리를보는통로의 '사이다 기포' 되겠다는 예지님의 인터뷰!

잘 보셨나요~? 

 

앞으로 함께할 예지님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